['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미니신도시급 생활인프라 '내집마련 최적지'

  • 비즈엠 기자
  • 발행일 2019-08-09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 조감도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 조감도. /SM경남기업 제공

63·73㎡ 624가구 2지구 첫 공급
광주 최초 어린이 물놀이터 눈길

SM경남기업이 경기도 광주에서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을 분양한다. 분양은 8월 9일 예정.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최고 24층까지 7개동, 총 624세대며 100% 일반 분양된다.

전 세대 중소형으로 설계됐으며 전용면적 ▲63㎡ 351세대 ▲73㎡ 273세대로 구성됐다. 광주 최초의 미니신도시급 택지지구인 태전지구 내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태전지구는 990만㎡에 달하며 7개 지구가 개발되고 있다.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은 2지구에서 처음 공급되는 아파트다.

태전지구는 태전분기점(JC)을 통해 분당, 판교,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태전분기점을 통해 이용하는 도로는 성남이천로다.

이 도로는 자동차 전용도로로, '성남이천로'란 이름보다는 성남-장호원간 도로로 더 유명하다. 여기에 경강선 경기광주역을 통해서도 판교나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판교까지는 경기광주역을 출발해 3정거장이면 도착 가능하고, 강남까지는 7정거장이면 갈 수 있다.

인프라 역시 잘 갖춰져 있다. 태전지구는 지난 2006년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그러다 보니 인근 1만2천여세대의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초등학교를 비롯해 중학교, 고등학교, 공원, 상업시설 등이 바로 이용 가능하다.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은 광주에서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최초로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가 단지 내에 들어선다. 커뮤니티 시설 안에는 아이들을 위한 전용 블록방, 어린이 영어도서관 등도 설계됐다. 여기에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도 소형임에도 판상형 4베이 설계(일부 타입 제외)로 환기는 물론 조망까지 극대화했으며 수납특화를 위한 펜트리, 광폭드레스룸의 설계로 공간활용도 극대화했다.

모델하우스는 태전분기점 인근(경기도 광주시 역동 242-72)에 마련됐다.

/비즈엠

비즈엠 포스트

비즈엠 유튜브

가장 많이 본 뉴스